Windows에서 장치가 준비되지 않음
장치 준비 안 됨은 윈도우즈 운영 체제에서 일반적인 오류입니다. 이 오류는 모든 버전의 Windows OS에서 볼 수 있습니다. 내장 하드 드라이브 및 외장 하드 드라이브, 플래시 드라이브, CD/DVD 드라이브, 디스크 관리, 디스크 부품 또는 기타 장치와 같은 외장 장치와도 연결됩니다.
“어젯밤 Windows 10을 업데이트한 후 USB 장치를 열 수 없으며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장치가 컴퓨터 화면에 나타날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다. 다른 외장 저장 장치를 시도해 보았지만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디스크 관리에서 드라이브 문자를 볼 수 있으며 컴퓨터에 연결해도 외장 스토리지 장치 표시등이 계속 깜박거립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가능한 한 빨리 파일에 액세스해야 합니다!”
이 문제는 주로 장치와 컴퓨터 간의 잘못된 연결로 인해 발생하지만, 파일 시스템의 오류나 손상과 관련된 경우가 있으며,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어떤 차이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장치에 저장된 파일을 보거나 열 수 없습니다.
장치 준비 오류 수정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
이 섹션에서는 표시된 다양한 오류 시나리오와 이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솔루션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시나리오 1: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장치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외부 저장 장치를 사용하여 연결된 드라이브에서 파일에 액세스할 때 이 오류가 발생하면 이 오류를 해결하는 두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해결책 1: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다시 연결합니다.
첫 번째 해결책은 외부 저장 장치를 분리한 다음 다른 USB 포트에 연결하는 것입니다. 드라이브 연결을 해제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동일한 포트에 다시 연결하거나 드라이브의 연결을 끊고 다른 포트에 연결합니다.
오류가 지속될 경우 드라이브를 다른 컴퓨터에 연결한 다음 외장 드라이브를 확인하여 오류가 여전히 존재하는지 확인합니다. 장치가 다른 컴퓨터에 나타나면 컴퓨터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해결 방법 2: 장치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합니다.
컴퓨터의 드라이브가 없거나 고장 또는 손상된 경우 장치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라는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할 수 있습니다.
1단계: 장치 관리자를 엽니다.
2단계: 장치 관리자 창에서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표시된 장치를 찾습니다. 이 옵션을 클릭하고 드롭다운 메뉴에서 “디바이스제거”를 선택합니다.
장치 드라이버를 성공적으로 제거한 후 Windows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설치합니다. 따라서 드라이버를 제거한 후 컴퓨터를 다시 부팅하고 컴퓨터가 부팅되는 동안 외부 장치를 다시 연결합니다. not ready 오류가 여전히 발생하는지 확인합니다.
시나리오 2: 파일 시스템 오류로 인해 장치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시스템 파일 오류일 경우 다음과 같은 유용한 해결 방법을 시도해 보십시오.
솔루션 1: CHKDSK 유틸리티
chkdsk 유틸리티는 Windows의 대부분의 파일 시스템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단계: 드라이브의 마우스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한 다음 “속성” 옵션을 클릭합니다.
2단계: “속성” 패널에서 “도구” 탭을 클릭한 다음 “검사”을 클릭하여 파일 시스템 검사를 시작합니다.
3단계: 그런 다음 드라이브를 검사하고 복구하는 옵션을 클릭해야 합니다.
모든 작업이 완료되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솔루션 2: SFC 실행
CHKDSK 유틸리티 사용 외에도 SFC 명령을 사용하여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명령은 파일 시스템 오류를 탐지하고 수정할 수도 있는 기본 제공 명령입니다.
1단계: 윈도우즈 검색 상자로 이동하여 CMD를 입력합니다.
2단계: 명령 프롬프트를 관리자로 실행합니다.
3단계: 명령 프롬프트 패널에서 sfc /scannow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SFC 스캔에서 문제를 감지하고 독립적으로 해결할 것이므로 작업이 완료될 때까지 인내심을 갖고 기다리십시오.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시나리오 3: 디스크 부품 복구 디바이스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손상으로 인해 디스크 파트에 장치가 준비되지 않은 경우 장치가 준비되지 않았다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하드웨어 문제를 해결하려면 문제 해결사를 실행해야 합니다.
1단계: 검색 상자에 문제 해결을 입력하고 엽니다.
2단계: 창에서 하드웨어 및 사운드 링크 아래의 장치 구성 옵션을 클릭합니다.
3단계: 고급 옵션을 클릭하고 “수정 적용”을 선택합니다.
4단계: 계속하려면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작업이 완료된 후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기타 팁: 이 장치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코드 10).
마지막으로, 위의 내용이 해당되지 않는다고 가정하면 장치를 시작할 수 없다는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코드 10)
이 장치가 코드 10을 부팅하지 못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 오류 메시지는 장치 관리자가 하드웨어 장치를 찾을 수 없을 때 생성됩니다. 이 문제는 오래되거나 손상된 하드 드라이브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드라이버가 작동하지 않거나 장치를 읽을 수 없는 경우 사용자에게 코드 10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 장치가 부팅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코드 10)
위의 내용이 해당되지 않는다고 가정하면 오류 메시지는 오류 코드 10이어야 합니다. Windows(윈도우)에서 오류 코드 10을 수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유용한 방법이 있습니다.
방법 1: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때때로 오류 또는 일시적인 장애로 인해 장치 관리자에서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PC를 다시 시작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방법 2: 오래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합니다.
드라이버가 오래되어 장치가 코드 10 오류로 부팅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드라이버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방법 3: 드라이버를 제거하고 다시 설치합니다.
이 방법은 시나리오 1의 솔루션 2와 동일하므로 참조할 수 있습니다.
방법 4: 최신 Windows 서비스 패치로 업데이트
Microsoft는 항상 Windows 운영 체제를 위한 서비스 패치를 릴리스합니다. 항상 Windows 서비스 팩을 설치하고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법 5: 하드웨어 장치 교체
일부 하드웨어 장치가 컴퓨터의 Windows 버전과 호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드 10 오류 메시지를 피하기 위해 하드웨어 장치를 구입하기 전에 호환성을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방법 6: Windows 운영 체제 다시 설치
위의 모든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고 가정하면 Windows 시스템을 다시 설치해야 하며 영구적인 파일 손실을 방지하려면 먼저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파일을 백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법 7: 기타 실현 가능한 방법
Windows 디스크 관리에서 하드 드라이브가 “초기화 안 됨”, “구성 안 됨” 또는 “RAW”로 표시되면 “장치 준비 안 됨”이 문제의 원인입니다. 장치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상황에 따라 다음 세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초기화되지 않음: 하드 드라이브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디스크 초기화”를 선택합니다. 2TB 미만의 하드 드라이브의 경우 MBR을 선택하고, 3TB 이상의 하드 드라이브의 경우 GPT 파티션 스타일을 그대로 두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할당되지 않음: 할당되지 않은 볼륨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단순 볼륨 추가”를 선택한 다음 마법사의 지시에 따라 파일 시스템과 드라이브 문자를 선택합니다.
RAW: RAW 하드 드라이브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포맷”을 선택한 다음 적절한 파일 시스템을 선택하고 빠른 포맷을 수행합니다.
당장 고쳐!
다양한 상황에서 장치 준비 오류에 대한 모든 다양한 솔루션에 대해 학습한 후 이 오류 메시지를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